스포츠조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엔블레스유 드레스' 무료대여 촬영이벤트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08 16:46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연말·연시 이벤트로 호주감성 브랜드 엔블레스유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1월 말일까지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연말·연시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한 촬영 이벤트로, 호텔 방문고객 모두가 상시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엔블레스유 2가지 여성 드레스 중 한가지를 선택해 1시간 동안 대여하고, 매주 일요일 대여 고객에게는 예약을 통해 전문 촬영기사가 방문 촬영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촬영 예약 고객으로 인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촬영은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스위트룸에서의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예약을 통하여 대여 가능하다. 드레스는 55사이즈부터 넉넉하게 77사이즈까지 입을 수 있도록 준비, 남자의 경우 나비 넥타이만 제공되므로 정장은 고객이 준비해야 한다.

엔블레스유 드레스는 호주의 웨딩감성을 담아 실속을 중시하고 남과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타일별 맞춤드레스&맞춤예복을 만드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 처음 브라이덜 샤워패키지를 출시해 유명해진 드레스다.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은 물론 심플함과 고급스러움까지 놓치지 않는 명품 퀄리티로 인정받고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도심에서 멀지 않게 벗어나 엔블레스유 드레스를 입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촬영을 무료 제공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연말 연시 SNS 자랑하고 싶은 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올해 3월 김포시아라육로에 가족들의 라이프를 특화 588개 객실로 개관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관광과 비즈니스를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힐링을 위한 김포여행지와 경기도여행지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