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마>구만승의 전개로 본 금맥 찾기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9-10-24 21:51

<경마>구만승의 전개로 본 금맥 찾기

◇26일

화이트코맷(4경주 8번·박태종)=직전 첫승으로 승급전을 치르는 마필로써 선행 상대 다수인 상황에서 따라가도 연승 도전 충분한 전력이다.

메니히어로(7경주 4번·이혁)=연속 입상으로 승급전을 치르는 마필로써 앞선 장악이 가능한 편성의 이점으로 첫승에 강하게 도전할 전력이다.

머스탱런(10경주 9번·먼로)=맘 먹으면 앞선 장악도 가능한 순발력을 지니고 있는 마필로써 늘어난 부중만 이겨내면 연승 가능한 전력으로 인정한다.

페네트로(12경주 7번·다비드)=상태 호전세 뚜렷한 마필로써 앞선 경합 필연인 편성에서 참고 한발이면 다시금 자력우승을 노릴 전력이다.


◇27일

굿마운트(2경주 3번·이혁)=발주 보완하고 내측 최적의 참고 한발이 가능한 이번 편성에서는 첫입상이 아닌 첫승 가능한 전력이다.

킹오브룰즈(4경주 2번·먼로)=3연속 2착을 거두면서 아직 첫승이 없는 마필인데, 기습 선행도 가능하고 뒤도 충분하게 보강된 이번에는 첫승 도전에 강하게 나서겠다.

롤러블레이드(9경주 1번·김용근)=문화일보배 우승마로써 강한 편성이지만 게이트 이점으로 초반 최적의 전개가 보장된 이번에도 자력으로 연승 가능한 전력이다.

수호(10경주 1번·다나카)=승급전 기대이하의 졸전을 벌인 마필로써 빠른 편성에서 내측 최적의 전개가 보장된 이번에는 자력으로 다시금 우승을 노릴 전력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