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온스퀘어, 최대 600명 수용 가능 ‘분당, 성남 기업행사’ 공간으로 고객 맞춤 행사 서비스 제공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10:56



30도 이상의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여름은 '행사'의 계절로 불린다. 국가, 지역 차원의 축제를 포함한 동아리, 동창회 등의 각종 모임 행사는 주제만큼이나 행사 내용도 각양각색으로 진행된다. 그 중에서도 단체 행사로 불리는 기업 행사의 경우 친목 도모, 분위기 전환 등을 목적으로 워크샵, 세미나 등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 역시 다양화가 이뤄지고 있는 추세다. 기업 행사 장소는 20명 이상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계절에 영향을 받는 장소의 경우 불편한 부분이 따를 수 있다. 특히 야외의 경우 행사의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는 만큼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야 한다.

이 같은 조건들에 부합하는 장소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장소는 '웨딩홀'이다. 일반적으로 웨딩홀은 결혼식을 진행하는 장소로 한정적인 고객층만 이용할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웨딩과 함께 기업 행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웨딩홀들이 등장하면서 행사 장소로도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분당, 판교 '라온웨딩홀'의 경우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장소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분당 기업행사 라온스퀘어는 리조트 형식을 테마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로 트렌드를 이끄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차분하고 따뜻한 첫 인상을 제공하는 등 작은 행사부터 큰 행사까지 고객 맞춤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성남 기업행사 라온스퀘어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6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으로 로비를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 역시 함께 제공되고 있다. 특히 단순히 장소를 대여해주는 것이 아닌 퀄리티 높은 장소로 각종 세미나, 동문회, 신년회, 송년회 등 행사의 목적과 추구하는 개성에 따라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홀 세팅을 제공한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기업 행사가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행사 담당자의 부담을 덜어주며 보다 유연하고 매끄러운 모임을 완성할 수 있는 라온스퀘어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면서 "총 650석 규모의 회전 테이블과 함께 유무선 마이크, 인터넷, 각종 음향 시설, 빔 프로젝트, 자동 스크린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온스퀘어는 교통 중심지 강남 20분 거리로 서현역 5번 출구로부터 5분 거리에 위치했다. 특히 700대 이상 자동차가 이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 이용 고객, 단체 고객들의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