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고객만족도 1위] (주)동의보감농수산,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프랜차이즈 론칭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4:19



(주)동의보감농수산이 중장년층에게 특히 인기 있는 음식인 소머리국밥 프랜차이즈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을 론칭했다. 국밥은 계절을 타지 않아 비수기가 없고, 시간이 흐를수록 사업적 안정성이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최근 웰빙을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정착됨에 따라 외식업계에 관련 메뉴 매출이 증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도 받고 있다.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은 조미된 국밥이 아닌 가마솥에서 14시간 이상 고은 담백하고 건강한 육수를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우소머리고기만을 고집하면서도 7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최소화했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내집과 같이 편안하고 부담없는 인테리어 역시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만의 자랑이다.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은 전국 3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월남쌈&구이 샤브샤브 전문점 쌈촌'의 자매브랜드다. 프랜차이즈 사업의 핵심경쟁력인 물류시스템과 매장관리, 다양한 지원관리 프로그램 등의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있는 만큼 초보창업자라도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혼밥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10평형대의 소규모 매장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곤지암소머리국밥의 관계자는 "창업열기에 발맞춰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제시, 예산에 맞춰 상권을 추천하고 합리적인 점포개발을 지원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창업자는 물론, 업종을 변경한 기존의 창업자 역시 만족할 만한 수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