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V50 ThinQ가 최근 미국 주요 이통사 중 하나인 스프린트에서 출시된데 이어 호주 텔스트라, 영국 EE, 스위스 스위스콤 등 유럽에서도 출시되며 해외 인기몰이가 관심사로 떠올랐다. LG V50 ThinQ는 지난달 10일 국내 출시 후 일주일만에 10만대 이상 팔려 초도물량을 완판한데 이어 꾸준한 인기를 끌며 국내 5G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특히 지난해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펜타(5개)카메라는 이번에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다. LG V50 ThinQ 5G는 세계 최초로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적용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가 거리와 깊이 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를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LG V50 ThinQ의 카메라도 세계 최고 수준을 인정받았다. 세계 권위의 카메라 품질 평가기관 'VCX 포럼(VCX-Forum)'이 실시한 스마트폰 카메라 종합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LG G8 ThinQ와 1점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어두운 곳에서 촬영한 화질은 최고 점수를 받으며 야경에 강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외에 LG만의 고품격 사운드는 5G 시대에서 영화와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여준다는 평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