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부동산 시장이 동계올림픽 시즌 KTX 유치로 교통권 프리미엄 수혜를 톡톡히 보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강릉 주문진 삼부르네상스가 수요도 높은 31평형 구성 및 주문진 해안 조망권, 위치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건설 면허 1호 삼부토건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넓은 드레스룸, 주방 공간뿐만 아니라 주문진 아파트 중 최초로 펜트하우스를 설계하는 등 신세대의 수요를 반영한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설계돼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 역시 편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단지 인근에 주문진읍사무소, 농협은행, 주영초교, 주문진초교, 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수산시장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바탕으로 원스톱 중심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주문진 삼부르네상스 관계자는 "주문진 삼부르네상스는 KTX로 접근성이 우수해진 강릉에서 실거주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31평으로 구성돼 예비 입주자들의 문의가 많다"이라면서, "삼부토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의 편의성이 극대화된 프리미엄 주거 라이프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삼부토건이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진리 1056-1번지 일대에 총 214세대로 건설하는 주문진 삼부르네상스는 모델 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에게 오픈 3일간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사은품과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에 자리한 주문진 삼부르네상스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