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영쇼핑, 22일부터 이틀간 상반기 베스트 특집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6-19 13:10


공영쇼핑은 22일부터 이틀간 '상반기 베스트 특집전' 진행한다. 올 상반기 공영쇼핑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 가운데,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23개 상품들로 꾸몄다.

특집전에 맞춰 우수한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들을 기존 판매방송보다 구성 강화,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해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식품류는 현지 배송으로 신선함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가족사과(37억 이상, 이하 상반기 주문액 기준)'와 '장길영사과세트(15억 이상)', 명인의 손맛이 담긴 '한성김치(27억 이상)'를 방송한다.

높은 품질로 론칭 이후 몇 년째 롱런을 기록, 인기를 입증한 상품들도 선정됐다. 개국 이후 매년 베스트 상품으로 뽑히고 있는 공영쇼핑 여성의류 1등 브랜드 '마담 엘레강스', 2017년 6월 론칭 이후 지금까지 총 25회 매진을 기록한 '김하진 뚝배기불고기' 도 판매한다.

이외에 분야별 1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창억떡(떡 분야 1위, 38억 이상)', '완도전복(갑각류·패류 부문 1위, 19억 이상)'도 방송한다.

공산품 가운데서는 56년 전통의 가구 전문 브랜드인 장인가구 아테네소파가 상반기 86억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해 베스트 상품으로 뽑혔다.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도 방송한다. 'VUUM 펫 드라이룸(렌탈)'은 반려동물의 목욕 후 드라이, 털날림 방지, 음이온·근적외선 방출 등 건강 관리까지 가능한 토탈 펫 케어제품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 상품들은 분야별 공영쇼핑을 대표하는 상품들로 꾸몄다" 며 "더 많은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들이 베스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상품 발굴과 지원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