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미라이,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서 체험 서비스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3:54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섰다.

먼저, 소비자들이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오는 19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 2주 체험 서비스를 론칭한다.

구매에 앞서 보미라이를 체험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 내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주간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보미라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보미라이는 지난 10일 '시코르(CHICOR)' 강남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연내 부산점 등에 잇달아 입점,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미라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늘리고 있다.

보미라이는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보미라이를 구매하지 않아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 서비스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마스크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