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즐거운삶'을 위한 그라운드플랜, 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그플 하우스’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3:47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그플 하우스(GPL HOUSE)'를 6월 6일 정식 오픈했다.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에 위치한 '그플 하우스(GPL HOUSE)'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플 하우스(GPL HOUSE)'는 생활문화 속에서의 '즐거운 삶'에 대한 오랜 고민을 거쳐 기획된 공간이다. 1층은 카페, 플라워숍, 그리고 뷰티존, 2층은 에어비앤비 숙소로 운영된다.

1층 카페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제공한다. 카페는 찜식빵, 깨먹는 커피 등 고유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며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시에 카페 내에 플라워숍인 '릴플라워'가 자리해 고객들에게 향긋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고객들을 위한 플라워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뷰티존에서는 그라운드플랜의 코스메틱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에어비앤비 숙소로 운영되는 2층은 그라운드플랜을 생활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판매 중인 '24시간 시크릿 리빙 슈즈'를 포함한 다양한 리빙제품과 어메니티가 그라운드플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손석호 대표는 "그플 하우스는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공간을 선사하며 조금 더 나은 삶의 질과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