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풀잎채 여름 신메뉴, '맛캉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0:32


풀잎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여름 신메뉴 '맛캉스'를 최근 출시했다.

'맛캉스'는 휴가를 뜻하는 바캉스와 맛집을 하나로 합친 조어다. 풀잎채는 '맛캉스'를 테마로 전국 여름 휴가지 인기 메뉴 등 총 20여 가지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요즘 단순한 휴양 바캉스가 아닌, 식도락까지 즐기는 '맛캉스'가 추세여서 메뉴 콘셉트로 잡았다. 전국의 이름난 휴가지 필수 먹방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맛보는 특별한 여름 미식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들은 전국 휴가 맛지도를 방불케 한다. 더위가 오싹 달아나는 '포항 한치물회', 고단백 보양식 '경주 오리주물럭', 부평동 족발 골목의 대표 메뉴 '부산 냉채족발', 초당 두부로 만든 명소의 맛 '강릉 짬뽕순두부', 볶음 짬뽕 고수의 맛 '대구 야끼우동', 통영 가면 꼭 먹게 되는 '충무김밥', 여름의 별미 냉면 '팔당 초계냉면', 고향의 맛 토속 건강식 '인제 콩비지찌개', 녹두를 듬뿍 넣고 끓여낸 '제주 녹두닭죽', 후루룩 시원하게 넘어가는 '양평 도토리묵국수' 등이다. 여름이니만큼 무더위를 이겨내고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으로 구성했다.

강릉 안목해변의 달달한 식후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다. 눈처럼 흰 슈가파우더가 소복소복한 '팡도르',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의 만남 '녹차크로아상', 콩고물 묻혀 고소한 '인절미빵' 등 요즘 로컬 빵집에서 뜨고 있는 핫한 베이커리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풀잎채는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날인 6월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18일간 진행한다.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적용된다. 홈페이지나 SNS에 올라온 10% 이미지를 계산 시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캉스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천 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