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따뜻한 기부와 함께하는 '경마공원 콘써-트' 2차 티켓 오픈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19-05-16 14:12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축제 한국마사회의 '경마공원 콘써-트'가 2차 티켓을 오픈 한다. 1차로 티켓이 오픈된 인터파크 사이트 외에 16일(목)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경마공원 콘써-트'는 다음 달 8일 오후 8시부터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된다. 김연우, DJ DOC, 백지영, 바다, 노라조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한다.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감성을 더해 바쁜 일상으로 지친 3049세대들의 콘서트와 여가활동에 대한 갈증을 맘껏 해소시켜 줄 전망이다.

1만 원 내외의 부담 없는 티켓 가격에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甲)' 콘서트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로 2차 오픈을 기존 일정보다 앞당겨 오픈한다는 후문이다.

티켓 가격은 플로어 R석 1만1000원, 플로어 S석과 스탠드석은 5500원이다. 지정좌석제다. 티켓 구매는 16일 오후 6시에 오픈하는 티켓 구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또한 관람객들은 이번 '경마공원 콘써-트'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퍼네이션(funation)에 동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콘서트 티켓 수익금을 렛츠런재단을 통해 소아암 환자들에게 기부함으로써 사회 공헌 가치 제고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경마공원 콘써-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 판매 사이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 및 한국마사회 공식 포스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