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의 뮤즈이자 모델인 송혜교가 15일 오전 서울 강남역에서 열린 '설화수 유니버스' 팝업스토어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설화수가 글로벌 베스트 셀러 윤조에센스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2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역 인근(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16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홍콩, 태국 등 6개 국가, 11개 도시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윤조에센스의 효능과 스토리를 담은 공간을 조성해 눈길을 끈다. 윤조에센스는 5가지 젊음의 지표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 별처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5대 지표로 피부 균형 상태를 진단하는 '매직 미러'와 손끝에서 펼쳐지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북', VR 망원경으로 보는 나만의 피부 별자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방문객을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 밴드 하나로 모든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방문객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한편 설화수는 5월 16일(목)부터 28일(화)까지 약 2주간 강남역 인근(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윤조에센스 한정판 에디션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