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봄으로 넘어가면서 주말마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람들의 수가 늘고 있다.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를 찾다보면 어느 새 봄이 만연했음을 느낄 수 있다.
한참을 걷다보면 금상산도 식후경이다.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어진다. 이럴 때 남양주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바로 별내한정식 전문점 소소가든이다.
소소가든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좋은 공기와 풍경을 가진 식당이다.시끄러운 도시의 중심지가 아닌 한적한 위치에 있다.특히 야외 식사를 할 수 있는 예쁜 정원이 있다는 점이 이 식당의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등심 양념갈비 등 고기메뉴와 한정식 메뉴가 있다. 한정식 메뉴는 오징어숙회무침, 깐풍기를 비롯해 다양한 음식들이 나온다.이외에도 치즈스틱,만두튀김 등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많다.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분이나 동창회,야유회 등 단체로 이동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식사를 해결하기에 알맞다.
업체 관계자는 "남양주가 새로운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드라이브 하시고 출출한 허기를 달랠 수 있도록 건강한 음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예쁜 정원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시기 좋다"며 "나만의 정원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을 느껴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