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트핏블랑팩트, 국제 미용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서 파이널리스트 '영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3-19 11:08


엘로엘의 하트핏블랑팩트.

'승무원 팩트'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대표 유양희)의 '하트핏블랑팩트'가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19'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지난 14~17일까지 4일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19'는 올해로 52주년을 맞이하는 미용 국제 박람회로, 전세계 2900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올해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에서는 총 608개의 전세계 브랜드 대표제품들이 후보로 올랐다. 북미,유럽 등 해외 유수의 코스메틱 리테일러,비즈니스 관계자,미디어,대표 블로거로 구성된 13명의 전문심사위원단이 혁신성, 시장성, 마케팅, 브랜드파워, 소셜미디어 영향력, e-비즈니스 등 6가지 항목을 평가해 선정한 어워드에서 엘로엘 하트핏 블랑팩트가 최종 20개의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이 어워드에서는 20개의 파이널리스트 중 4개의 국내브랜드가 선정됐지만, 올해는 유일하게 엘로엘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2016년 10월 첫 론칭된 '블랑팩트'는 홈쇼핑 10회 연속 조기매진을 기록한 엘로엘의 시그니처 모델이다. 지난해 10월 블랑팩트LX,하트핏블랑팩트 등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한 후 '승무원 팩트' '연예인 팩트''광채 팩트'로 회자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공인받았다. 현재 이탈리아, 미국, 홍콩 등 11개국에 수출 중이며,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을 계기로 유럽, 미주 등 K-뷰티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유양희 엘로엘 대표이사는 "올해로 세 번째 참가하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해외시장에서 엘로엘의 브랜드 잠재성을 인정받은 좋은 계기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