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콜러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출시… "사방향 맞춤 세정 가능"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11-13 16:48



콜러노비타가 비데 신제품 '스파 플러스 비데'를 출시했다. 사방향으로 노즐이 움직여 입체 세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콜러노비타에 따르면 스파 플러스 비데는 국내 최초로 노즐이 전후좌우로 이동하는 '3D 무브 워시'를 적용했다. 전후로만 이동했던 기존 노즐의 움직임을 좌우까지 확대한 기능으로 콜러노비타만의 노즐 기술이다.

이 제품은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way 노즐과 스파 모드 탑재로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홈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스파 기능은 수압, 수온 등의 변화로 구현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에너지 모드, 따뜻한 온도로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모드, 점진적으로 저온수를 반복 분사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쿨다운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FIR 원적외선 건조 기능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강력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을 동시에 제공해 빠르게 건조할 수 있으며, 혈액순환 및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디자인을 채택해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하며, 방수 설계(IPX4)로 물 청소가 용이하고 물 사용이 잦은 화장실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풀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을 더해 비데의 위생과 편의를 고려했다.

또한 물 속에 공기방울을 섞어 수류를 제공, 더욱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에어 펌프 기능도 도입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위생과 청결은 물론, 세정 범위를 넓히기 위해 3D 무브 시스템을 갖춰 비데 본연의 기능인 세정력을 세심하게 강화한 제품"이라며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홈스파를 경험할 수 있어 비데 성수기를 앞두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