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8일부터 이마트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판 '레고 브릭포미(Brick4me)'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릭포미는 전 세계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한정판 세트로 닥스훈트, 요크셔테리어, 프렌치 불독, 웰시코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올해 새롭게 등록된 레고 공인 작가(LEGO Certified Professional) 이재원 씨가 디자인하고 국내 최초 레고 공인 작가로 활동 중인 김성완 씨의 검수를 거쳐 탄생한 시리즈는 각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특징을 작은 레고 브릭으로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5일 레고코리아에 따르면 8일 닥스훈트를 시작으로 15일 요크셔테리어, 22일 프렌치 불독, 29일 웰시코기 순으로 1주 간격으로 선보인다.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레고 제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세트씩 증정된다. 종류 당 1개씩만 수령 가능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브릭포미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오직 한국 고객들만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세트"라며 "한국인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4종으로 희소성이 높아 레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