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이 빼빼로 데이를 맞아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상품을 비롯해 재치있는 문구를 담은 빼빼로 등 100여 종의 빼빼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상대방에게 다른 포장없이 바로 빼빼로를 선물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쇼핑백 패키지에 인기 빼빼로를 담은 핑크 쇼핑백 6입, 바이올릿 쇼핑백 9입 상품도 준비했다.
미니스톱은 빼빼로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미니스톱에서 롯데 빼빼로 3종을 구매하고 '시럽월렛' 앱을 통해 스탬프를 20개 적립 시 선착순 500명에게 헬로키티 캐릭터 보틀이 포함된 '키티보틀 빼빼로'를 증정한다. '키티보틀 빼빼로' 상품은 빼빼로데이 이전에 배송되어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주말인 빼빼로 데이 이전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3일간 롯데 빼빼로를 8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미니스톱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스톱 면·스낵팀 안미선 MD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헬로키티와의 콜라보로 다양한 분위를 낼 수 있는 기획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미니스톱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차별화 상품들로 행복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