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동아쏘시오그룹, 입사의 기쁨과 영광을 부모님과 함께~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10-26 15:16





동아쏘시오그룹은 26일 신입사원들의 부모님을 초청해 본사 7층 대강당에서 '113기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에스티 엄대식 회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DMBio 민병조 사장, 에스티팜 김경진 사장, DA인포메이션 정철승 사장, 철근종합건설 김명남 사장 등이 참석해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부모님 초청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은 신입사원들의 사회인으로서 첫 시작을 응원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특히, 신입사원들의 교육활동을 담은 사진전과 신입사원과 부모님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을 설치해 참석한 신입사원과 가족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48명은 지난 10일부터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동아쏘시오그룹의 역사 및 회사소개, 핵심가치, CEO 특강 등의 교육을 받았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훌륭한 자녀들을 동아쏘시오그룹 일원으로 믿고 맡겨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은혜에 보답할 수 있도록 회사의 핵심 인재로 성장시키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입사원들에게는 "변화와 혁신의 흐름 속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부딪히고 도전해 가치를 알아가는 사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