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역시 최지우, '무결점 피부' 자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0-26 09:11


최지우, 무결점 피부 자랑. 사진제공=보미라이

최지우가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전속모델로 발탁된 최지우는 최근 뷰티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원적외선 빛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보미라이 마스크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최지우는 드레스업 컨셉에 맞게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광채피부와 우아한 포즈로 보미라이 마스크를 표현하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표현하는 수트 컨셉은 세련미 넘치는 자태와 자신감 있는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최지우는 촬영 내내 보미라이 마스크에 관심을 보이며 컨셉과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제시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위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를 스태프들에게 전하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최지우는 오랜 공백 후 활동 복귀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촬영에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품격있는 모습을 유지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화보 속 깨끗한 피부와 우아한 매력을 겸비한 최지우 씨의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잘 어우러져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는 11월 최지우 씨와 함께 한 TV CF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