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착한화장지', 화장지 제조 정보 및 정품 정량 공개 제도 통해 높은 만족도 보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9-18 14:43




최근 생리대, 물티슈,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면서 안전성에 대한 경각심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아용 제품에서도 유해물질이 검출되면서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장난감부터 아이들이 사용하는 물건 하나를 구매할 때 도 유해물질이 들어있진 않을까 하는 걱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생활에 가장 밀착되어 위생과 편의를 돕는 필수품인 화장지를 살 때에도 화장지를 구성하는 소재나 원단 그리고 유해물질 검출 여부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고 있다.

이렇게 휴지 하나를 살 때에도 꼼꼼하게 따져보며 구매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착한화장지'이다. 착한화장지는 실제 랭키닷컴 화장지 분야에서 1등을 기록했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아 1인가구, 맘카페,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착한화장지가 소비자들에게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구매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공정한 거래를 위해 화장지 제조부터 유통, 원단 등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실제 길이와 매수 등을 정확하게 표기하는 정품 정량 공개 제도를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하였다.

착한화장지 관계자는 "전 제품은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할 뿐만 아니라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는 성분이 불명확하다는 이유로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화장지를 만들기 위해 살균처리를 한다."며, "위생용품으로부터 소비자들이 불안을 느끼지 않도록 안전한 제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장지뿐만 아니라 미용티슈, 키친타올, 점보롤 화장지, 핸드 타올(페이퍼 타올), 냅킨, 해동지 등 전 제품은 착한화장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