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칭따오, 추석 맞아 '어른이 비어키트' 2종 한정 판매…500ml 캔 6개· 철제 틴케이스 패키지 구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9-13 09:17



칭따오(TSINGTAO)가 추석을 맞아 17일부터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인 철제 틴케이스 패키지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는 칭따오 라거(500ml*6캔)와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틴케이스로 구성됐다.

먼저, 패키지 외형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캔의 곡선을 그대로 딴 독특한 형태의 틴케이스에 우수한 수납성까지 갖춰 일상에서 다용도로 재활용하거나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패키지 안에는 칭따오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스티커를 동봉해 재미 요소까지 추가했다. 레드와 화이트 2종의 패키지에 각각 다른 구성의 스티커가 포함되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두 배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한정패키지는 일회용 비닐이나 플라스틱 소재의 포장재 사용을 지양하는 친환경적인 분위기가 확산되는 점을 고려해 다용도로 재활용할 수 있는 철제 소재 틴케이스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단순히 일회성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실용성을 고려한 틴케이스 패키지로, 최근 사회적으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환경 보호에 동참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수입주류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즐거움이 가득한 명절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의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를 출시했다"라며 "고객분들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이번 틴케이스 패키지를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활용해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