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27 13:57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고함량의 콜라겐추출물을 함유하여 목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목 전용 마스크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9g*1매입/5,000원)'를 출시한다.

어바웃미의 더마케어라인 '메디앤서'에서 선보이는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는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추출물을 77% 고함량으로 함유한 목 전용 마스크로, 매끄럽고 탄탄한 목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굴곡을 따라 빈틈 없이 밀착되어 마스크가 떨어지는 불편함 없이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17종과 복합 펩타이드 4종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해 보습을 더해준다.

사용 시에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의 필름을 제거하고 목 중앙부를 중심으로 목선을 따라 붙여주면 된다. 약 3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낸 다음 남은 내용물은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콜라겐의 장점을 살린 넥 마스크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목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