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슈피겐코리아, 고객 대상 문화 공연 '폰서트'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8-27 11:33



슈피겐코리아가 9월 15일 고객 대상 문화 공연 '슈피겐 폰서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슈피겐 폰서트는 문화 마케팅 차원에서 기획, 스마트폰과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다.

슈피겐코리아에 따르면 폰서트는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에서 진행되며 가수 휘성, 제시, 홍진영, 그리고 신인 여성 듀오 칸이 참석해 즐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IT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가 특별 MC로 참여, 출연자들과 함께 스마트폰과 IT에 관한 미니 토크쇼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슈피겐 오프라인 직영점(선정릉본점)에서는 삼성 갤럭시노트9 관련 기기와 슈피겐의 주요 제품들을 전시 및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IT와 문화가 만나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슈피겐 폰서트 Vol1'은 파트너사인 삼성 디지털프라자·모바일스토어에서 삼성 갤럭시노트9을 개통하고 사은품으로 슈피겐 기프트팩을 선택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약 2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폰서트는 슈피겐홀 개관 이후 슈피겐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를 전하고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자체 기획해 주최하는 첫 행사"라며 "슈피겐홀을 통해 대중은 물론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