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에버랜드, 전국 초·중·고 선생님 무료 초청 '여름 쌤캉스' 진행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4:40


에버랜드 체험학습 프로그램_동물 탐험

여름방학을 맞아 에버랜드가 전국 초·중·고교 선생님들을 무료로 초청하는 '여름 쌤캉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랜드가 제자들을 위해 헌신하는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휴가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선생님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신청 후, 정문 앞에 마련된 접수 확인처에 교직원 확인증과 신분증, 홈페이지 쿠폰을 제시하면 에버랜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선생님과 함께 오는 동반인도 최대 3명까지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에버랜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 방문하는 선생님들에게 에버랜드 무료 이용 뿐만 아니라, 동물, 식물, 어트랙션, IT 등 복합 테마파크의 장점을 살려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현장 체험학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에버랜드 썸머워터펀 축제
에버랜드는 테마파크에서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직업, 감성, 안전 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가을 학기부터는 어트랙션 개발자, 축제 기획자 등 에버랜드에 근무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강연형 체험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생님들에게 체험 기회를 먼저 제공한다.

한편 '썸머 워터 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내방객객들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우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여름방학을 맞은 중·고·대학(원)생 4명이 오면 함께 온 친구 중 1명은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오후 5시 이후 중·고등학생 2명이 함께 오면 정상가 대비 약 42% 할인된 4만5천원에 에버랜드 야간 2인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결제하면 카드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본인은 정상가 대비 40% 할인받을 수 있다.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