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면서 시원한 동해바다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휴가철을 맞아 동해바다를 찾으려는 직장인도 있다. 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는 속초다.
속초는 수도권에서 두 시간 남짓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바다다. 편리한 교통과 싱싱한 해산물, 시원한 바다가 한데 어우러져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속초 가볼만한곳은 동명항, 장사항, 속초항, 속초해변 등 대포항까지 이어져있는 해안산책로가 있다.
속초 푸른 바다에서 나오는 싱싱한 해산물과 속초 대게를 전문적으로 요리하는 곳이다. 자연산 대게가 가진 싱싱하고 통통한 살과 갓 잡아올린 자연산 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너도대게 나도대게'는 도매 중매인이 있어 다른 곳보다 질이 좋은 횟감을 사용한다. 특히 오픈형 주방으로 돼 있어 위생이나 혹시나 모를 속임수에 안심할 수 있다.
이 맛집의 주요 메뉴는 대게와 회 세트다. 대게찜을 비롯해 각종 대게 요리가 관광객의 미각을 자극한다. 또한 싱싱한 자연산 모둠회는 아삭아삭한 식감을 주고 있다. 속초가 아니라면 맛 볼 수 없는 맛이다.
항상 싱싱함을 원칙으로 한다는 이곳은 주요 메뉴 못지 않게 밑반찬을 넉넉하게 제공하고 있다. 게찜 요리와 함께 새우, 소라, 튀김, 샐러드, 김치 등 20여 가지 이상의 밑반찬이 제공된다. 특히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물회도 밑반찬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장 또한 2층으로 돼 있기 때문에 속초바다를 보면서 신선한 회와 대게를 맛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방문해야하는 맛집이다.
김선아 대표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그 사랑 잊지 않고 변치 않은 맛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게와 모둠 회를 넉넉하게 드리고 있다"며 "넉넉한 회와 대게를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너도대게 나도대게'는 다음달 6일 올리브 방송 '여기고'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