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더샘,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03 10:38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은 멤버들의 이름을 딴 제품명은 물론 향도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전예약은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사전 구매자에 한해 9월 말 이후부터 선착순으로 배송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부터 달콤한 바닐라, 반전 매력의 파우더리, 새콤달콤한 프루티, 싱그러운 플로럴 등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3가지의 최애 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멤버 각자의 향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도 세븐틴 멤버의 이름을 사용했다. 제품은 ▲No.1 바이 민규, ▲No.2 바이 준, ▲No.3 바이 디에잇, ▲No.4 바이 승관, ▲No.5 바이 에스쿱스, ▲No.6 바이 호시, ▲No.7 바이 원우, ▲No.8 바이 우지, ▲No.9 바이 도겸, ▲No.10 바이 디노, ▲No.11 바이 정한, ▲No.12 바이 조슈아, ▲No.13 바이 버논 등 총 13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최애 향기로 구성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더샘과 세븐틴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