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호엔케어 창립 34주년 기념 드림 페스티벌 열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02 10:57


천호엔케어 창립 34주년 기념 드림 페스티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창립 34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창립 34주년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본 페스티벌은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선물드림', 34세 동갑내기 고객에게 경품을 드리는 '동갑내기 친구 더 드림', 스테디셀러 품목을 할인해드리는 '큰 혜택 드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34년간 국내를 대표하는 자연건강식품 기업으로서 성장을 거듭해온 데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8월 한 달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선물드림'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공식 쇼핑몰 천호몰 및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생활 가전 제품, 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 가운데 1등부터 3등까지 각 1명에게 각각 LG TROMM 듀얼 인버터 건조기, LG 코드제로 청소기, LG 휘센 제습기 등 인기 생활 가전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그 외 4등(50명)에게는 상품권 1만원권을, 5등(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와 동갑내기인 1984년생 고객에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동갑내기 친구 더 드림' 이벤트도 열린다. 고객과 함께 자라온 천호엔케어의 34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로, 천호엔케어가 엄선하여 준비한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올해로 34세를 맞이한 1984년생의 천호엔케어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40명에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천호엔케어 제품 중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품목에 한해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큰 혜택 드림' 이벤트가 특별히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이한 '달팽이 프리미엄'을 비롯, 1998년 출시한 3년강화사자발쑥, 2000년에 선보인 '산수유환프리미엄' 등 4개 품목이다. 이 제품들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늘 날까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 제품. 이번 이벤트를 통해 1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지난 34년간 천호엔케어를 꾸준히 사랑해주시고 제품을 믿어주신 고객의 성원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천호엔케어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출시 25주년을 맞은 '달팽이 프리미엄'을 비롯한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했고 추첨을 통해 인기 가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천호엔케어는 자연에서 얻은 우수한 원료를 발굴해 품질 좋은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