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음원듣기 무제한 등 온라인몰 구매 혜택 강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7-31 15:07



SK텔레콤이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31일 고객이 본인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돕는 취지로 신규 요금제 'T다이렉트플러스'를 출시했다. 가입 시점부터 3개월간 한시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3개월 만료 전 MMS로 데이터 사용량을 안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월드다이렉트에서 10월 31일까지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4만6200원(선택약정할인 시 3만46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T다이렉트플러스 가입자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2.2GB에 매일 2GB씩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제어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뮤직메이트 음원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오늘도착'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당일 무료로 휴대폰을 배송 받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근로시간 단축, 여가문화 확대 등 생활 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구매 고객이 차츰 증가하는 추세"라며 "온라인 구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