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아교육전 부스 현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15%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맥포머스 브레인 에볼루션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짐보리의 인기 교구 제품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를 직접 가지고 놀며 자유롭게 교구를 체험해볼 수도 있다.
또한, 일 선착순 50명에게 짐보리 육아 정보지 '처음육아' 책자를 증정하며,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온라인·모바일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고 짐보리 상담 부스에서 인증하면 짐보리 모양 쉐이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많은 부모와 아이들이 짐보리의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유아교육전 현장에서 제품 특별 할인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