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짐보리㈜짐월드,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13 11:06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짐보리는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자사의 다양한 교구·완구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상담 부스도 운영한다.

한국짐보리 부스 현장에서는 ▲인기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를 포함하여 ▲신개념 창의블록 클릭포머스,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를 비롯해 이번 유교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치발기 공 볼리 등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베스트 아이템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교구 및 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유아교육전 부스 현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15%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맥포머스 브레인 에볼루션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짐보리의 인기 교구 제품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를 직접 가지고 놀며 자유롭게 교구를 체험해볼 수도 있다.

이외에도 짐보리 프로그램 상담 부스에서는 현장에서 프로그램 상담만 받아도 짐보리 노래 CD를 증정하며, 신규 등록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 선착순 50명에게 짐보리 육아 정보지 '처음육아' 책자를 증정하며,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온라인·모바일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고 짐보리 상담 부스에서 인증하면 짐보리 모양 쉐이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많은 부모와 아이들이 짐보리의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유아교육전 현장에서 제품 특별 할인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