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S트릴리온 새롭게 선보인 TS착한치약 출시이후 연일 품절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0:00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새롭게 선보인 TS착한치약은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한 후 방송광고와 온라인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며 "계속 물량을 확보하고 있지만 주문량에 따라가기 버거운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TS 착한치약은 사과 과즙, 로즈마리 추출물, 카렌듀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자일리톨,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유카리유 등12가지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 TS착한치약도 국민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로 평가받고 싶었다"며 "장기간의 연구 끝에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TS착한치약은 95% 이상 천연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되는 프랑스 에코서트(ECO CERT) 기관의 인증을 받아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이산화규소, 토코페릴아세테이트의 유효성분을 담아 충치예방과 구취 제거, 치은염·치주염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지난해 연말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TS트릴리온은 현재 자사 온라인 몰을 비롯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LOHB's), GS25 편의점,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TS착한치약은 7월말경부터 홈쇼핑에 론칭을 하는 등 본격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