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탐나라 클럽은 해외 출국 빈도가 잦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클럽으로 가장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지난해 2회 이상 구매 후 상품을 인도한 고객은 자동 가입된다. 탐나라 클럽 회원은 5개 클럽 중 라라캐시를 가장 높게 적립할 수 있고, 자주 품절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일기념 라라캐시 증정, 특정 카드 결제 시 라라캐시 추가 증정,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증정 등 탐나라 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이벤트와 혜택을 수시로 제공한다.
즐겨라 클럽은 연 1회 이하로 해외여행을 자주 떠나지는 않지만, 면세점 이벤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클럽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라라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라라캐시를 꾸준히 쌓아 해외여행을 떠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8세에서 25세 연령의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과 부부 상호 간 라라캐시 양도가 가능한 이어라 클럽이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라라클럽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라라클럽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에게 라라캐시 5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라라클럽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 풍선 찾기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라라캐시 2천원을 증정하며, 라라클럽 소개 내용을 SNS에 공유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라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