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러브캣비쥬, tvN 새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지원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09 12:00


사진제공-러브캣비쥬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비쥬(LOVCAT BIJOUX)가 지난 7일 밤 9시 첫 방송된 tvN 새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 을 제작 지원한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휴먼멜로드라마다. 히트작 메이커인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이후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화앤담픽쳐스의 작품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첫 방송부터 영화 같은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미스터 션샤인'은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앞으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고의 스타 작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김태리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불어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극 중 다양한 에피소드로 자연스럽게 러브캣비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첫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