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행지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 통영은 이런 휴가지 중에서도 손꼽히는 장소다.
게다가 통영은 산과 바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도 여행의 중심지로 통영 장사도를 비롯해 케이블카, 루지, 국제음악당이 있어 역사와 자연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런 통영에서 통영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곳은 어딜까. 여러 여행지를 꼽는 사람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통영맛집만큼 오감을 만족하는 곳도 없다. 여행에서 식도락이 빠질 수 없기 때문이다.
동원해물천국은 생생정보통을 비롯해 각종 방송에서 방영된 유명 통영맛집이다. 통영장사도 유람선터미널, 통영케이블카 등 통영가볼만한곳과 차량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요트 투어도 바로 앞에서 시작할 수 있다.
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거나 끝난 후 또는 하는 도중에 식사를 해결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식사가 끝난 후 관광지를 가기에 적합한 위치기 때문이다.
동원해물천국은 철판해물탕으로 유명하다. 살아있는 문어, 전복, 키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철판 하나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또한 오징어, 게, 딱새우, 통영각굴이 첨가된다. 주방에서 1차로 끓여 맛을 진하게 낸다.
그 위에 각종 살아있는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남해바다의 신선한 해산물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맛과 가격을 둘 다 고스란히 갖추고 있는 통영 맛집이다.
동원해물천국은 "통영을 여행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맛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각종 해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