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프앤코, 셀프 케어 마스크 전문 브랜드 ‘라라랩(lala+Lab)’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06 09:58


라라랩 마스크팩.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을 출시했다.

'라라랩(lala+Lab)'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에프앤코는 아름다운 얼굴과 예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과 희망을 선사해 주었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 첫 선을 보인 '라라랩(lala+Lab)' 마스크는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 총 4종이다. '쁘띠 성형'을 컨셉으로 한 신제품 4종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물광, 리프팅, 토닝, 포어타이트닝의 네 가지 기능에 특화된 아이템이다. 특히 녹는 패치 또는 리프팅 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담기는 등 각각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끈다.

이중 '라라랩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주요 하이라이트 존에 '히알루론 멜팅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팩을 붙이는 2스텝 집중 물광 마스크다. 이 제품에 담긴 4개의 '히알루론 멜팅 패치'는 농축된 히알루론 성분이 담겨있으며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동안 서서히 흡수되어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외에 '라라랩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는 펩타이드 성분 패치가 페이스 라인에 작용해 물리적으로 리프팅시켜주면서 피부 사이사이 탄성을 불어넣어 당겨주고, 채워주는 2스텝 리프팅 마스크다. 펩타이드 성분이 코팅된 6개의 '펩타이드 리프팅 패치'는 프팅 효과를 준다. 마스크 시트에는 탄력있는 동안 피부 관리 비법 중 하나로 알려진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라라랩(lala+Lab)의 마스크팩 제품은 유명 성형외과인 압구정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의 컨설팅을 통해 탄생됐다. 또한 마스크팩 시트는 세계 최초로 건조바이오셀룰로오스 제조 방법에 특허를 보유한 전문 생산 공장에서 만들어졌다. 천연 코코넛수를 발효해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열풍 건조해 제품화 및 유통 과정에서 별도 방부 처리를 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덜어준다. 원단 자체가 물을 머금지 않은 '건식 바이오세룰로스'이므로 더 많은 에센스 유효 성분을 머금고 있어 효능 전달에 더 효과적이다.

에프앤코(F&CO) 마케팅 담당자는 "에프앤코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노하우와 우수한 제조 기술력을 합쳐프리미엄 마스크인 라라랩을 런칭하게 됐다"며 "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접목한 라라랩만의 이색 마스크를 통해 브랜드 키 컨셉인 'Fast Result'와 'High Performance'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