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클렌징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이색 신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시리즈를 선보인다.
노화된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효과적인 각질분해효소 '파파인 엔자임'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패드가 낱개 포장되어 있는 신제품은 세안 시 패드를 물에 적셔 거품을 낸 다음 순면 패드와 실 패드 순서로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내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는 리무버 패드와 면봉 타입의 클린봉을 한 패키지에 담은 아이, 립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 제품이다. 눈과 입술 사이즈에 최적화된 반달 모양의 리무버 패드와 국소부위 메이크업 제거에 적합한 클린봉은 진한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신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은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마스크팩'을 만들어온 업계 대표 브랜드 메디힐이 만든 손쉬운 클렌징 아이템"이라며 "보다 쉽게 피부관리를 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한 클렌징 아이템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