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소피루비 샤이니 메이크업 12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4:25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의 샤이니 메이크업 1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샤이니 메이크업은 기존 제품에 캐릭터만 입힌 형태가 아니라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변신도구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화장품이다. 소피·루비 각 캐릭터의 매력을 담은 소피 메이크업, 루비 메이크업으로 구분된다. 12종은 선쿠션(1종), 선스틱(1종), 립글로우(3종), 수성네일(5종), 고체향수(2종) 등으로 구성됐다.

샤이니 메이크업 12종은 국제공인 검사기관인 SGS ISO 인증 또는 식약처 CGMP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 화장품이며, 고체향수를 제외한 모든 품목에 걸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타르 색소를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공전에 등재된 향료를 함유하도록 했으며, 피부에 유해 할 수 있는 성분에 같히 신경 썼다.

꿈의 왕국 소피루비 샤이니 메이크업 12종은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8000원부터 2만원 등으로 구성됐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여아가 연령에 맞는 화장품으로 올바른 화장 습관을 기르며 자신의 색깔에 맞춰 루비 혹은 소피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도록 했다"며 "6개의 미션퍼즐을 맞추면 하나의 미션 카드가 되는 것이 재미와 성취감을 부여한다. 단순 어린이 화장품이 아니라, 여아에게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