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필립스, 여름철 피부관리용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미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4:21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 라이프스타일.

필립스코리아 가 손 세안으로는 닿을 수 없는 모공 속까지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기존 제품의 장점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한 '비자퓨어 미니(모델명: BSC111/06)를 출시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는 손 세안만으로는 닿지 않았던 모공 깊숙한 부분의 노폐물 및 피지를 단번에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머리카락보다 얇은 17만개 모 헤드가 분당 250회 이상의 롤링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손 세안보다 약 6배 가량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작은 핸드백이나 아쿠아백에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 휴가를 비롯해 여행지에도 간편하게 제품을 챙길 수 있어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일회용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충전이 완료된 이후에는 (8시간 완전충전 기준) 무선으로 최대 2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방수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샤워를 하면서 동시에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 여성들의 클렌징 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시켰다.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의 가격은 6만 9천원이며, 신세계 몰에서는 7월 1일까지 2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각질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필립스 뷰티의 디바이스 제품 4종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비자부스트, 루메아 에센셜, 샤티넬 모근 제거기)을 최대 48%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7월 1일까지 비자퓨어 미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상품평을 올리는 고객 모두에게 시세이도 폼 클렌징 1개(120g)를 증정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