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롯데멤버스, 여름 휴가철 맞아 '여행, 포인트가 되다' 여행·레저 프로모션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6-15 08:58


롯데멤버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POINT(이하 엘포인트)를 활용해 알뜰하고 혜택 가득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고객들은 엘포인트 하나로 항공부터 쇼핑, 숙박까지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분야와 업계를 넘은 제휴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 것.

롯데멤버스는 ▲항공 ▲숙박 ▲렌터카 ▲통신·엔터테인먼트 ▲여행상품·쇼핑 5개 영역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번 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경품도 준비했다.

먼저 고객들은 엘포인트와 항공사(제주항공·에어아시아) 마일리지 간 전환서비스를 통해 알뜰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엘포인트는 와이파이도시락, 롯데렌터카, 롯데면세점 등 다방면으로 이용 가능하다. 국내 최고 수준의 숙박 시설인 롯데리조트?롯데호텔과 숙박 예약 플랫폼 아고다·호텔 엔조이와 같은 숙박 분야 제휴 서비스 이용시에는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해 여행의 끝까지 책임지는 혜택을 제공한다.

쓸수록 늘어나는 리워드도 풍성하다. 롯데멤버스는 고객들이 항공, 숙박, 레저 제휴사 이용시 스탬프를 제공, 스탬프 개수에 따라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한다. 제휴사는 베이직 제휴사와 더블찬스 제휴사로 구분되며 베이직 제휴사 이용시 스탬프 1장, 더블찬스 제휴사 이용시 스탬프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5천 엘포인트, 5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1만 엘포인트, 7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2만 엘포인트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세계축구대회 최종 우승국의 왕복 항공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등 드론+고글세트(2명) △3등 호텔 시그니엘 잠실 1일 숙박권(2명) △4등 제주도 왕복 항공권(5명) △5등 호텔엔조이 10만원 캐쉬상품권(10명) △6등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75명) △ 7등 L.POINT 1천 포인트(1000명)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한 개의 스탬프만 찍어도 참여 가능하다.

롯데멤버스 핀테크부문장 조민상 상무는 "엘포인트는 회원들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이로운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그룹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와의 제휴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여행?레저 분야에서 엘포인트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히며, "향후에도 회원들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