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의 밸런스온 신제품 2종 와디즈 펀딩 900% 초과 달성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11:49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진행한 '밸런스온 골반시트 & 룸바쿠션' 펀딩이 목표 금액을 900% 초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밸런스온의 와디즈 펀딩은 반드시 목표 금액을 100% 이상 달성해야만 후원자에게 상품이 제공되는 '리워드 펀딩' 방식으로 5월 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오픈 하루만에 목표 600%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에 900% 초과 달성으로 펀딩에 성공한 '밸런스온 골반 시트'는 엉덩이를 부드럽게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골반과 미추를 지지해 바른 자세 유지를 도와주며, 척추의 S라인에 맞춰 자세를 잡아주는 '밸런스온 룸바 쿠션'과 함께 사용할 시 최적의 효과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에어홀과 프리미엄 매쉬 커버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고탄성 특수 폴리머 '에어셀 베타젤' 소재가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밸런스온 신제품이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것은 밸런스온의 혁신성과 품질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라며 "밸런스온 제품을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훌륭한 제품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 '밸런스온 골반 시트'와 '밸런스온 룸바 쿠션'은 오는 7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밸런스온_골반시트 & 룸바쿠션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