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문알로에,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김정문 빼소나 플러스 다이어트' 출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05 16:28



"하루 2알로 시작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업그레이드된 원료로 탁월한 다이어트 효능을 갖춘'김정문 빼소나 플러스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김정문 빼소나 플러스 다이어트'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에 천연 항산화 성분인 가르시놀(Garcinol)을 추가한 '가시트린(GarCitrin)'을 핵심원료로 사용, 보다 강화된 다이어트 효과를 제공한다. 실제 임상실험에서도 가시트린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비교해 체지방 및 비만도를 측정하는 체질량지수(BMI) 감소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 밖에도 체지방 분해와 내장지방 감소에 좋은 보이차 추출물과 지방 분해를 돕는 마테 추출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그린커피 추출물 등 6가지 몸에 좋은 원료를 더해 단순 다이어트 만이 아닌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신경 썼다. 또한 하루 한번, 2정 섭취로 간편함까지 갖췄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 빼소나 플러스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인 가시트린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보다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특허출원 되기도 했다"라며, "가시트린과 몸에 좋은 6가지 원료를 더한 만큼 '김정문 빼소나 플러스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