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5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생의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에는 통상적으로 향수, 장미 등이 꼭 받아야 하는 선물로 꼽히지만, 요즘에는 실용적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선물들이 사랑받고 있다.
뷰티 브랜드들도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올리브영은 18일부터 21일까지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존바바토스 아티산,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모던 프린세스, 랑방 메리미 5종 향수의 쿠폰 할인을 진행하며 클리오, 메이블린, 로레알, 레브론의 립 제품 역시 쿠폰 할인한다. 이와 함께 미샤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선물세트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니스프리는 오는 27일까지 1999년생을 대상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비누 장미꽃을 증정한다. 지난 달 20일 오픈한 뷰티 스페셜 스토어 시코르는 5월 한 달 내내 향수 일부 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여름밤을 로맨틱하게 물들여줄 양키캔들에서는 신향 자캔들 구매 시 신향 보티브 캔들을 오는 31일까지 증정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어엿한 사회의 구성원이 된 청년들이 맞이한 성년의 날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인생의 선 후배들의 마음을 담을 수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