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즈위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 오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09:51


위즈위드(WIZWID)에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을 오픈했다.

위즈위드는 2018 S/S 시즌 국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이직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단독 런칭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그레이양(GREYYANG) 보트넥 라인의 피치 톤 셔츠, △아티스틱한 도시 패션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아이앤모어(Iannmore) 깅엄체크 블라우스, △아놀로그 감성의 핸드메이드 가방 브랜드 유르트(YURT) 진주린 컬렉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레이첼 콕스(Rachel Cox) 리본 디테일의 뮬과 펌프스,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구희(KUHEE) 슬링백 힐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디자이들과의 협업을 꾸준히 이어져 갈 것이며, 고객들이 좀 더 폭넓은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위즈위드 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