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 카네다 히데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에서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 세미나'와 '야마하 피아노 DAY in 대전' 이벤트를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 세미나'는 5월 18일(금) 오후 2시 대전시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야마하 공식대리점 '하모니 악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포터블 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리듬 스타일 기능에 강의를 진행한다.
19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과 공연 또한 마련된다. 이벤트 당일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야마하 제품에 관심 있는 관람객 및 주말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을 위한 미니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하모니악기 앞에서 야마하 연주자들의 미니 콘서트가 열려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키보드를 활용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어렵게 생각한 포터블키보드를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한 고객 혜택을 위해 행사를 연이어 준비했다. 디지털피아노 등 악기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은 야마하의 깊은 사운드를 직접 체험하고 가장 좋은 조건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야마하 뮤직코리아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하모니악기에서 만나는 야마하 피아노 DAY'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수량 한정 제품으로 조기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