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동탄2신도시 맛집에서 미국을 만나다" 화려한 비주얼의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5-11 14:52



화사한 봄기운이 전국적으로 퍼지면서 5월의 무르익은 봄을 만끽하려는 이들로 곳곳의 명소들이 붐비고 있다. 꽃향기가 무르익은 봄바람을 맞으며 함께하는 봄나들이에서 식도락의 즐거움도 빠질 수 없는 묘미이다. 특히 이번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가족을 위한 각종 행사가 많고, 황금연휴가 사이사이 배치 되어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한편, 깔끔하고 세련 된 분위기로 떠오르는 '동탄2신도시'에 최근 상가 외관을 뉴욕풍으로 설계한 '카림애비뉴 동탄'이 들어서며 인근 주민들은 물론 멀리서 찾아오는 나들이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동탄의 새로운 랜드마크 '카림애비뉴 동탄'에 대해 관심이 주목 되면서, 특별한 동탄2신도시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그 중, 화려한 비주얼을 나타내는 동탄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특색있는 미국식 요리들을 제공하며 최근 동탄 데이트코스 맛집, 동탄 파스타 및 브런치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가격 역시 1만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맛은 물론 가격 대비 풍성한 양을 자랑해 얼마 전에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 된 바도 있다.

실제, 제2동탄 맛집 샤이바나의 모든 메뉴들은 치즈를 풍성히 가미해 고소한 풍미를 자아낸다. 성인 주먹만 한 미트볼 안에 노란 치즈가 듬뿍 담긴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진한 치즈와 페퍼로니 햄의 조화로 마치 피자 같은 비주얼의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해산물과 육류를 아낌없이 듬뿍 넣은 '씨푸드 잠발라야' 등의 화려하고 특색있는 메뉴들이 대표 메뉴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준 높은 미국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어 동탄2 맛집, 동탄 가족 모임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마치 미국에 온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 또한 음식 맛을 더해주는 일등 공신으로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미국 가정식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친절한 서비스와 양질의 재료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