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하고 있는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프랜차이즈이자 가성비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으로 맛있는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럿이 먹어도 부족함 없이 구성된 크리스피 치킨 두 마리 세트도 19,800원(기존 21,8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을 지켜준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치킨마루는 차별화된 창업 매뉴얼로 업종변경창업, 1인창업, 부부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업체다. 개설 상담부터 상권분석, 가맹계약, 점주 교육, 현장 교육, 인테리어 시공, 신규 매장 오픈 시 본사 바이저 지원 등 차별화된 창업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 뿐만 아니라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대체휴일까지 휴무가 가득한 5월을 맞아 삼삼오오 모여 맛있는 치킨도 즐기고 즐거운 추억도 쌓으며 워라벨 실현을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마트콘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