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룹 JBJ, K쇼핑 쇼핑호스트로 출연…두 팀으로 나뉘어 아보카도와 고데기 상품 방송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4-24 09:21


아이돌 그룹 'JBJ'가 쇼핑호스트로 홈쇼핑 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은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아이돌 그룹 'JBJ'가 쇼핑호스트로 변신한 '쇼핑극장 SHOW-K'(이하 쇼K) 특집 방송을 오는 2일부터 총 2회 방송한다.

4월 17일 새로운 앨범 'NEW MOON'을 발매한 아이돌 그룹 'JBJ'는 오는 5월 2일과 3일 21시 40분 총 2회에 걸쳐 쇼K 특집 방송에서 처음으로 쇼핑호스트에 도전한다. JBJ는 지난해 엠넷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 중 팬들이 무대 위에서 다시 보고 싶은 연습생들로 많은 지지를 받아 데뷔에 성공한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아이돌 그룹'이다. JBJ는 총 음반판매량 20만장을 돌파, 국내 단독 콘서트와 해외 6개국 팬미팅 등 많은 성과를 거둬들였으며 최근 타이틀 곡 '꽃이야'로 다양한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하는 등 강력한 팬층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돌 그룹이다.

JBJ는 3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노태현, 김상균, 김용국으로 구성된 팀은 최근 고영양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엠파크 생(生) 아보카도'를 K쇼핑 전선미 쇼핑호스트와 함께 판매한다. 아보카도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 '먹방'과 즉석 애드립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권현빈, 타카다 켄타, 김동한으로 구성된 두 번째 팀은 K쇼핑 정미소 쇼핑호스트와 함께 '더블에스 샤이니 고데기' 판매 방송을 꾸민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꽃이야'에 맞춰 고데기 댄스를 추고, 고데기를 활용한 콩트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유머와 끼를 발산한 색다른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은 'JBJ와 함께하는 SHOW-K' 특집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쇼핑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한 쇼K 시즌4를 론칭하여 커머스와 예능을결합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