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세먼지 청소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로 해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4-10 10:00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청소관련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미세먼지 청소에 용이한 물걸레 청소기 업체의 경쟁도 치열하다.

34년간 자동차 부품부터 건축재 제품을 생산하며 기술력으로 유명한 ㈜ 진보 역시 2016년부터 생활가전 분야 물걸레청소기 시장에 뛰어들었다. 특히 출시 1년 만에 높은 성장률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는 최근 업계 최초로 물걸레 전기 청소기 걸레 착탈 구조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제20-0485334호)를 취득했다.

극세사 걸레가 청소기 중심에 맞춰질 수 있도록 하는 이 장치는 흔히 '중심 맞춤 버튼'이라고 불리며 애니스 청소기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력과 함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더욱 깨끗하게 청소해주어 미세먼지 제거를 돕는다.

애니스 생활가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계속 소통하며, 소비자들의 불편함과 요구 사항을 수렴하여 전 국민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물걸레청소기로 계속 자리매김하겠다" 이어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지면서 전국의 롯데백화점, 하이마트 외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스 생활가전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 이색적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지 일주일 만에 SNS 상에서 애묘족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화제의 영상은 약 1분 50초 분량으로 흔히 고양이를 키우면서 일어날 수 있는 일상을 표현한 영상이며, 청결하지 않았던 집사와 주인을 못마땅해 하던 고양이 둘 사이에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가 등장하면서 청소를 열심히 하게 되는 집사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영상은 현재 애니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