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03 10:48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인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 진공 테크놀로지와 압도적 회전력의 혁신적 칼날로 탄생한 '진공 초고속 믹서기' (모델명: HR3752)를 출시했다.

필립스 ' 진공 초고속 믹서기' 는 블렌딩을 하기 전 용기에 있는 산소를 밖으로 배출해 줌으로서 원재료의 산화를 방지해 주며 이로 인해 비타민C를 비롯한 각종 항산화 영양소를 24시간이 지나도 최대 2배가량 더 보존 시켜주어 하루 종일 갓 만든 듯 영양소 가득한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 하여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하고 거품이 발생하지 않아 벨벳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음료를 완성해 준다.

또한, 칼날 사이사이 공간을 띄워 입체적으로 설계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프로블렌드 (Pro-Blend) 6각3D블렌딩 기술과,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으로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블렌딩 중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은 나날이 증가 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채소, 과일 섭취량은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한다. 새롭게 공개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고, 맛있게 채소와 과일을 섭취 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며 "아침에 만든 스무디를 하루 종일 갓 만든 듯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