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 송정 맛집 전복사계 맛과 건강을 생각한 알찬 밥상으로 꼭 가볼 만한 곳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3-28 13:34



유난히 춥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왔다. 환절기에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렇게 보양식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송정 맛집이 있다. 이미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자 신선한 전복과 푸짐한 해산물로 건강까지 생각한 송정 맛집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송정의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송정은 MT장소로도 유명하며 인근 송정 바다 뿐만 아니라 맛집과 카페가 많아 사람들이 자주 찾는 지역인데 따뜻해진 날씨에 송정 봄 바다를 거닐면서 산책도 하고 근처 전복사계에 들러 다양하고 맛있는 전복 요리를 실컷 맛볼 수 있다. 송정바다의 분위기를 한껏 담은 전복사계는 부산 송정이라는 바다의 특색을 반영한 전복요리전문점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된 외관이 절로 발길을 이끌게 한다. 전복사계에서 밥을 먹고 있으면 마치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과 직원들이 친절해 음식점 분위기도 좋다. 전복사계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식이며 해산물요리로 어르신들 입맛을 사로잡는다. 전복의 경우 전복의 고장인 완도의 신선한 전복을 사용해서 그 맛이 신선하고 깊은 맛을 낸다.

전복사계의 요리로는 전복물회, 전복해물뚝배기, 전복비빔밥, 전복구이, 전복알밥, 전복죽이 있는데 전복물회의 경우 직접 육수를 개발해 남녀노소의 입맛에 딱 맞다. 전복물회에 밥을 말아먹으면 시원한 물회의 육수와 오독오독 씹히는 싱싱한 전복이 한데 어우러져 새콤매콤하면서 시원하니 맛있다.

전복해물뚝배기에는 신선한 전복과 함께 속이 알찬 꽃게와 전복,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국물 맛이 깊고 촌 된장을 사용해서 구수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전복비빔밥의 경우 야채와 풍부한 전복이 조화를 이루어 한번 맛본 사람들은 계속 찾게 되는 메뉴이다.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어르신 분들이나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전복구이의 경우 노릇 노릇하게 잘 익은 전복과 함께 야채의 양이 많아 술안주로 제격이다. 전복알밥의 경우 큼지막한 전복이 들어가며 날치알이 톡톡 터지면서 전복과 함께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전복죽의 경우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가 색깔이 진하며 고소하면서 맛이 좋다.

가족회식으로, 연인과의 데이트로, 단체회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전복요리전문점 전복사계에서 올 봄 모임을 통해 좋은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이렇게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송정 맛집 전복 사계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송정의 대표 맛집으로 지금처럼 앞으로도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기를 바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