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 갤S9 출시 기념 팬 파티 3월 말까지 전국서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3-18 16:07



삼성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9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의 문화 공간 어반 소스에서 개최한 '갤럭시 팬 파티 in 서울' 팬 파티를 개최했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과 함께 갤럭시 사용 문화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축제로 '갤럭시 S9·S9+'의 새로운 기능을 일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혁신적인 기능과 연계한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우선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자인 우상범 딩고 대표가 '갤럭시 S9·S9+'의 슈퍼 저조도, 슈퍼 슬로우 모션 등의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기능으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모바일 콘텐츠 시대를 제시했으며, 파워유튜버 '가전주부' 최서영씨는 AR 이모지와 스테레오 스피커, 빅스비 비전의 번역 기능을 통해 더욱 프로페셔널한 커뮤니케이터가 되는 방법을 소개했다. 갤S9 시리즈의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을 형상화한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의 퍼포먼스와 함께 10cm, 랄라스윗, 김태우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도 진행됐다.

갤럭시 팬 파티 in 서울에는 600여명의 팬들이 참석했고, 갤S9시리즈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는 점이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게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3월말까지 광주(3월 23일), 부산(3월 24일), 대전(3월 30일), 대구(3월 31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될 예정이며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삼성전자 소셜 채널통해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